NOT KNOWN DETAILS ABOUT 핸플 사이트

Not known Details About 핸플 사이트

Not known Details About 핸플 사이트

Blog Article

노포 : 손님이 포경을 하지 않았다는 뜻으로 대개의 경우 견디기 어려운 심한 악취가 나기 때문에 노콘, 인테리어와 함께 성노동자가 기피하는 종류의 손님 유형이다.

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,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.

여대생 마사지의 메카 : 초창기 여대생 마사지계를 이끌었던 서울시 강서구 화곡동을 지칭함.

아대 : 아가씨 대기실의 줄임말이다. 보통은 사물함에 집을 보관하지만, 가게에 따라 아대에 짐을 보관하는 곳도 있고 여기에 탈의실이 딸려있기도 하다.

뻐꾸기 : 입에서 나오는 모든 언어들을 통칭하여 일컫는 말들. 말발로 화려한 언어를 구사해서 상대방을 넘어오게 하는 것을 일컬어 고도의 뻐꾸기를 날린다고 한다.

이창환 기자의 카'스토리 대박창업 생활/건강 여행/레저 문화/전시/공연 일정 게임 소설 김경수의 잘나가는 핸플 사이트 스타트업 포토 전체

침 묻히기 : 립 서비스 도중 남성의 몸을 아가씨의 침으로 범벅시키는 서비스. 핸플 피스톤시 아봄 대신에 침을 https://www.handple.biz 묻힐 것을 요구하는 손님도 있음.

블랙 : 핸플 업소에서 진상짓 혹은 아가씨의 거부에 의하여 손님이 보이콧당하는 것을 지칭.  

메이크업 : 성노동 여성들이 출근하기 전에 받는 메이크업을 말한다. 헤어랑 합쳐 헤메 등으로 부르기도 한다. 렌탈까지 합쳐 헤메렌 등으로 부르기도 한다.

팬티와 브라자만 걸치고 해 주는 서비스인데 아가씨들이 원피스 슬립을 위에 걸치는 경우도 있음.

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, 작성 중이던

장미계 : 트위터에서 성노동자 당사자끼리 닉네임 옆에 핸플 사이트 장미를 달고 교류하는 계정을 뜻한다.

스펙 : 성노동 여성의 키, 몸무게, 가슴사이즈(혹은 쓰리사이즈 등)를 말한다. 보통 츄라이(면접)를 보기 전에 전화나 문자로 스펙을 많이 물어본다.

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핸플 사이트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?

Report this page